보딩 입시 준비 과정에서 저희가 무엇보다 부모님께 당부 드리는 점은 부모님과 학생이 최대한 많은 과정에 함께해야 이 과정이 좋은 추억으로 남는다는 것입니다.
한 가지 예로, 캠퍼스 투어를 하게 되면ㅡ 물론 저희 Prep Master도 투어 일정을 서포트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지만ㅡ 부모님이 직접 운전대를 잡고 아이와 많은 대화를 나누며 투어를 하시는 경우를 종종 봅니다. 많은 선배 부모님들께서 이 때가 참 좋았다는 말씀들을 많이 해주셨습니다. 청소년이 된 아이와 이렇게 밀착해서 한 팀으로 뭔가를 집중해서 하기가 현실적으로 쉽지 않기 때문이죠. 딱 이 시기의 아이와 함께 하는 소중한 순간들은 두 번 다시 오지 않는 다는 것을 느끼셨기 때문 아닐까요.
이 과정에서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쌓는 추억은 단순한 입시 준비를 넘어 서로에 대한 이해와 신뢰를 깊어지게 만들 수 있는 소중한 추억이 됩니다. 가족이 한 마음이 되어 함께 준비하고, 노력하며, 성공의 기쁨을 나누는 경험은 값진 추억이 될 뿐 아니라, 앞으로의 도전에서도 큰 힘이 될 것입니다.
저희는 이 캠퍼스 투어가 가족이 마음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합니다. 그리고 이 과정을 곁에서 지켜보는 것 만으로도 보람과 감사를 느낍니다. 그래서 제가 이 일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.
한세희 Dream
copyright@prepmaster.co.kr
Contact : 02-3444-2001